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MSR 어세스2

by ccanips 2021. 1. 7.
반응형

나의 아픈 손가락. MSR 어세스2.
백패킹을 해내고야 말겠다고 구입한 나의 MSR 어세스2.

MSR 어세스2

출처 : MSR 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자세히보기
텐트가 이렇게 가벼울수 있나 놀라게 한 무게. 1.86kg
텐풍은 또 어찌나 이쁜지....

 

다른 백패킹용 텐트들도 많지만 무게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덜컥 들인 나의 아픈 손가락 MSR 어세스2.
이 아름다운 자태를 백패킹 한번 못가보고 오캠에서만 아쉬어 두어번 펴본게 다라니....

처량한 나의 msr 어세스2
벨라쉘터와 도킹시도

작년 겨울 아쉬워 피칭한번 하고 나들이로 놀다온 처량처량 나의 아픈손가락 MSR어세스2

난민촌 사이 쭈그리로 있는 나의 MSR 어세스2

아 놔. 저 때는 내동생이 플라이 거꾸로 덮어씌워놔서 다시 바로 쳐줬는데...
가족들과 난민캠. 저때가 그립구나.
MSR어세스2는 4계절 텐트라고 소개하고 있다.
그런데 경험상 여름에는 힘들듯. 여름에는 엘릭서처럼 매쉬로 되어 있는 텐트가 좋을듯 하다.
지금 이런 동계에 딱 좋을것 같은 나의 MSR어세스2 인데...
혼자는 갈수없는 현재 나의 상태로 시간아 가라가라 노래만 부르게 된다.
조금 따뜻해지고 조금 상황이 나아지면 기필코 가보리라..
조금만 기다리자. 나의 아픈손가락.

출처 : MSR 공식홈페이지 

저런 대자연속에서 내가 곧 마구마구 이용해줄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