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토리(자투리?스토리?넋두리? 내맘대로 한판)/나의시선 너의시선

나의 가치

by ccanips 2016. 12. 8.
반응형
사람들에게  나의 가치는 어느정도 일까?

아니  지인들에게 나의 가치는 어느정도일까?

보이스피싱  아니 톡피싱을 당한 한 지인은 나를 사칭한 이들에게 거금을 선뜻 내주었다.

나의 무엇을 보고 선뜻 내준단말인가?

그 사람에게 최소한 나의 존재는 몇백만큼은 된다는 얘기인가?

친구에게 대뜸 얼마를 빌려달라 했다.
생활비에서 선뜻 내어준다.

그 친구에게 나의 가치는 최소 그만큼 이상이다.

누구나 요청했을때 내어줄수 있는 금액이라 할지언정 난 정녕 쉽지 않았다 생각하고 그 친구가 너무 고맙다.

최소 난 그 친구에게 그만큼의 존재감이라는거니까...

참 욕심도 많지.
인정욕구가 많은걸가?

누구에게든 인정받는 존재가 되고픈?
아님 이상이 현실이 되는 그 날이 가까와지는걸까.

무튼 나의 마음에 한뼘 여유가 생겼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