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깃꺼~~리/입요기-먹고보고

청주 우리 베이커리

by ccanips 2023. 10. 4.
반응형

로컬 케잌 맛집

청주에 가면 모충동 "우리마트" 내에 

빵집의 케잌이 유명하단다. 

 

처음 듣는데?

 

디자인도 하나로 통일된 

옛스러운 케잌 모습이였는데

 

외지에서 오면 한번씩 꼭 찾는 빵집이라고 한다. 

예전에 이 빵을 한번 사오신적이 있었던것 같다. 

우리 베이커리 초코케잌

 

그때는 디자인도 옛스러워서 

'이런 케잌을 어디서 사오신거지? '

 

반신반의 하면서  먹었던 기억. 

 

내 기억에 그리 오래 남지 않았으니

맛있었는지도 가물가물한 기억이다. 

 

어느날 누군가에게 청주에 가면

"우리마트" 한 귀퉁이

입점해 있는 빵집 케잌이 엄청 유명하단 얘길 들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우리마트"에 전화를 해보니

"빵 안팔아요" 

 

그렇다. 

그 작은 베이커리가 새로운 곳으로 이전을 했다. 

그것도 엄청 크게. 

청주 모충동 초코케잌

출처 : 네이버 청주 우리 베이커리 >>> 바로가기 <<<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여전히 빵종류는 하나. 

우리 베이커리 초코케잌

역시 입소문으로 베이커리가 주차도 더 하기 좋게 확장 이전을 한것이다. 

 

이번에 친히 방문하여 구매한 초코케잌

뭔가 유명하다니까 더 맛있는 느낌?

 

사람 마음이 이리 간사한거다. 

 

제일 작은 사이즈를 샀는데 

남김없이 다 먹었다. 

 

생크림이 엄청 많이 올라가 있는 초코케잌으로

많이 달지 않은 느낌이였다. 

 

나쁘지 않았다. 

가끔 사 먹을듯 싶다. 

 

이전한 베이커리에는 케잌만 파는것 가던데 

커피도 팔면 좋을 듯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