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깃꺼~~리/입요기-먹고보고

제주 마음샌드 온라인 구매(이벤트종료)

by ccanips 2022. 1. 5.
반응형

제주 파리바게트에 가야만 살수 있는 마음샌드.
온라인 예약이 사라져서 공항 도착시간에야 살수 있었는데 해피오더에서 한정판매를 한답니다.
얏호..
파리바게트 제주 마음샌드 온라인 선물하기 >> 바로가기 <<
출처: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제주마음샌드 온라인 선물하기 오픈! | 파리바게뜨

www.paris.co.kr


제주 공항점은 3층에 있는데 오전 6시 오후 1시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합니다.
오픈 2시간안에 거의 완판되기 때문에 비행기 시간이 맞지 않으면 구매할 수 없었는데
이번 제주 여행에서 살수 있을까? 싶었는데 돌아오는 시간 맞추어서 예약 구매했어요.
나를 위한 이벤트인것 같아요. 팀원들과 마음샌드 하나씩 나누어 먹어야겠어요. ^^

2022.1.5~1.6 단 이틀 하네요.
그것도 재고 소진되면 금방 사라진다고 하니 서두르셔야 할것 같아요.

구매방법은 해피포인트앱으로 갑니다.
메인 상단 배너에서 "제주마음샌드" 가 보이실꺼예요.

출처 : 해피포인트 앱 마음샌드
제주 마음샌드&nbsp;
출처 : 해피포인트 앱 마음샌드 구매하기


3세트, 5세트로 배송 날짜를 선택할수 있어요.
벌써 sold out인 날짜들이 보이네요.

3세트를 살까 5세트를 살까 고민하다가 저는 5세트로 구매.

맛있겠지요? ^^
제주 떠나기 4일전입니다. 설레네요

제주 못가시는 분들 마음샌드로 기분 전환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