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제품후기

[부부티하우스] 내열유리 차우림도구

by ccanips 2022. 12. 28.
반응형

나는 로열티가 강한 성향이다.

브랜드도 하나가 마음에 들면 그 브랜드 여러 제품들을
애용한다.
차 휴대용 다기세트를 구매하고 난 뒤 벌써 여기서 4번째
제품을 구매했다.

‘부부티하우스’ 와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이번에는 간편차도구인
호두나무 내열유리 차우림 도구.

부부티하우스 스토어 >>> 바로가기 <<<

 

[간편차도구] 부부티하우스 호두나무 내열유리 차우림도구 ( 380ml / 500ml ) : 부부티하우스

[부부티하우스] 감각적인 차생활을 위한 간단한 준비 ☘

smartstore.naver.com


종류는 380ml와 500ml가 있다.

내가 구매한건 500ml.
500이라고 해도 별로 크지 않은 느낌이다.
딱 좋다.

 

출처 : 부부티하우스 스마트스토어



간편차우림 도구 중 만족도가 너무 좋은 찻 다기다.


늘 그렇듯 포장지도 너무 깔끔하게 배송되고

같이 주신 기란 차도 너무 좋았다


구성품은 뚜껑, 내열유리컵, 유리거름망이 있다.

이번 컵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건.
바로 저 유리거름망.

촘촘해서 찻잎가루가 많이 빠져나오지 않는다.
휴대용 다기에서는 찻잎가루가 빠져나왔었는데

휴대용 다기세트 후기 >>> 바로가기 <<<

500ml는 아래가 좀 더 볼록한 형태다.
사진에서는 왜 그 느낌이 안나는거지?

 


내열유리라서 워머에 올려두고 따뜻하게 마실수 있어 좋다.

흠 위 사진도 아래 볼록 부분이 느낌이 안나네 ???


2022.12월 말 지금은 사전예약만 가능한것 같다

내가 살때는 찻잔받침 못받았었는데 저것도 이쁘네. 

내년초에 만날수 있다 하니 편하게 차를 드시고 싶은분께는
참 편리한 차우림잔인것 같다.

 

강력 추천한다.

좀 볼록한 형태가 보이는것 같군.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찻잔이지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