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토리(자투리?스토리?넋두리? 내맘대로 한판)/프롤로그(prologue)

프롤로그

by ccanips 2016. 2. 12.
반응형
워킹맘인 나는 시간이 없다.
째깍째깍...
시간은 금이요. 가용시간 또한 자투리일뿐...

나는 수다쟁이다.
둘째를 낳은 이후 아가와 옹알이만 한 시간을 보내고나서 완전한 푼수떼기 아줌마가 되어 버렸다.

나는 불량하다.
살림도..육아도..내조도..며느리도..딸로도..

나는 약하다.
 체력도, 정신력도, 패기도, 열정도, 사랑도,기억력도 사그러든다.

난 지금의 소중함을 너무도 잘 안다.
그리하여 나의 자투리 순간순간의 이야기들을 기록하려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