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사용한 나의 두번째 블루투스 이어폰.
요즘은 초고속충전기가 많아서 그냥 그거 꽂아 이용했는데...
그 이유때문인지 연결되었다가 다시 꺼지는 현상 발생.
나는 블루투스 너무도 잘 이용하는데 그 불편함은 이루말할수 없었는데 AS는 받을 수있나? 고민하다가.
구매사이트 문의로 AS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내다.
(프레퍼스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왜 전화가 안될까? 변경되었다고 하고.. 홈페이지 정보는 동일한데)
사실 전화통화가 바로 안되어서 직접 사무실로 연락했는데 다행히 친절히 응대해 주셨다.
해당 번호로 접수를 하면 다음과 같은 안내를 주신다.
[프레퍼스]
※[중요]
현재 영수증,구입증빙서류가 도용 또는 판매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로인한 불이익부분이 생기지않도록 확인부탁드립니다.※
양심은 지켜줬음 좋겠다. 악용하지 않아야 정상적인 서비스가 지속된다 나도 생각한다.
1.대한통운사이트접속->일반예약/원메일예약->비회원일반예약하기
https://www.doortodoor.co.kr/main/index.jsp
2.기타사항 및 특이사항에 **요금:착지신용(신용코드:0000000)** 꼭 입력해 주세요
## 미입력시 착불불가로 택배비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보증기간이후건 or 파손,침수등 과실건은 택배비는 본인부담하셔야합니다. ##
3.보내실곳: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통일로 140 삼송테크노밸리 B동 104-2호 프레퍼스/0215997577
4.무상보증기간 내 불량일 경우 새상품으로 교환 출고해 드립니다.(배송시까지 4일~5일 소요,공휴일제외)
정말 접수후 택배보내고 4일걸렸다.
이정도면 빠른처리지. 암요.
5. 제품전체 와 메모(성함,연락처,구입처,증상 기입해주세요)
(온라인구매시 구매사이트접속>구매내역페이지>제품목록확인 >제품선택 상세보기>
제품 결제정보,배송정보,제품정보 3가지 항목이 표시된화면캡쳐본 필요)
구매내역 증빙 사본 동봉해주세요.
단, 사본 동봉이 불가할시 구매내역 캡쳐 또는사진을 안내된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 대한통운외 타사 택배사용시 착불불가하며 고객님이부담하셔야 하므로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보증기간이후건 or 파손,침수등 과실건은 택배비는 본인부담하셔야합니다. ##
*중요! 소형블루투스 기기는 반드시 전용케이블로 PC나 노트북에 충전하셔야 오래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과전압/과전류로 인한 기기 손상과 배터리 수명단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맞다.
올바르게 사용하고 A/S도 정상적으로.
고객과 기업이 신뢰할 수 있게.
새제품으로 교환되어 온 Jaybird X2
감사해요.
'사용후기 > 제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라네이션] 아우키리 파라솔과 오카홀더 (3) | 2020.07.02 |
---|---|
Airpods 에어팟 블루투스 사용후기 (0) | 2018.08.25 |
[테라네이션] 카우코후 그늘막 (0) | 2018.08.21 |
알레르망 이불 (0) | 2016.08.28 |
Jaybird X2 블루투스 이어폰 (0) | 2015.11.05 |
댓글